보도자료
  • 부산성형외과 “쌍꺼풀수술과 눈매교정으로 첫인상을 또렷하게”

    페이지 정보

  • 최고관리자
  • 4,305회
  • 0건

본문

  • 대학졸업을 앞둔 취업준비 생들이 가장 관심있어 하는 성형은 무엇일까? 취업준비 생들은 면접을 대비해서 좀 더 좋은 인상을 남기기 위한 다양한 성형이나 시술을 받고 있는데 그 중 단연 인기있는 수술은 눈성형이다. 사람마다 모두 다른 모습을 하고 있지만 첫인상을 좋게 하는 제일 좋은 방법은 눈이 또렷하게 기억되는 것이다. 이런 또렷한 눈매를 위해 쌍꺼풀 수술을 하는 사람이 늘어난 만큼 단순한 쌍꺼풀 수술은 물론 전체적인 눈매교정을 위한 다양한 수술방법이 알려지고 있다. 

    눈동자가 눈꺼풀에 많이 가려져서 졸려 보인다는 소리를 종종 듣거나 눈을 뜰 때마다 눈썹이나 이마로 눈을 떠 이마에 주름이 생기는 경우, 양쪽의 검은 눈동자의 크기가 차이가 나는 경우, 눈이 너무 작아 쌍꺼풀 수술만으로는 눈이 커 보이지 않는 경우라면 눈매 교정술을 쌍꺼풀 수술과 같이 시행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눈매 교정술은 눈을 뜨는 근육인 상안검거근을 묶어주어 눈뜨는 힘을 강하게 해서 수술 후에는 검은 눈동자가 더 많이 보이게 되고, 눈의 크기를 커지게 해 쌍꺼풀만 수술할 때보다 훨씬 더 또렷한 눈매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눈뜨는 힘이 아주 약하다면 눈뜨는 근육을 절제하고 단축시켜 전진시키는 수술방법으로 눈뜨는 힘을 강하게 만들어 눈매를 교정해 줄 수 있다.


    또한 눈 모양이 매끄럽지 않거나 작고 찢어진 눈의 경우에도 부분적으로 눈매 교정술과 함께 매직 앞트임을 적용하면 일반적인 쌍꺼풀수술보다 좀 더 이국적이고 시원스런 눈매를 만들 수 있다. 눈매교정술은 매끄러운 라인과 시원한 눈매를 동시에 가질 수 있으며, 흉터나 붓기가 적고 수술시간도 비교적 짧아 수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서면 제이스타성형외과 정재학 원장은 “성형수술의 대표적인 시술은 쌍꺼풀수술이지만, 대개 쌍커풀수술 보다는 눈매교정술이 더 효과적이고 만족도가 높은 경우가 많다. 수술은 개별적인 부위의 아름다움이 아닌, 얼굴 전체의 조화를 이루었을 때 그 효과가 최대화 된다. 무엇보다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눈이 어떠한 눈인지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처럼 다양한 눈매교정 수술 방법은 개개인의 증상과 원래의 눈 모양에 맞게 선택되어야 한다. 정확한 계획과 수술 설계가 필요한 만큼 경험이 많은 성형외과 전문의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정재학원장은 부산백병원 성형외과 교수출신으로 종합병원에서의 다양하고 풍부한 임상경험과 실력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아름다운 성형수술을 완성해주고 있다.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jstarclinic/theme/oo.pr_jstar/skin/board/oo.bo.boot.basic/view.skin.php on line 175

    댓글 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